Sega 가 1980년대 말 미국 비디오 게임기 시장에서 Nintendo의 독주를 깰 수 있었던 요소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
생산기술경영11.hwp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생산기술경영 11번째 레폿. 마지막 레폿이구요. 질문에 대한 개인 생각 피력했어요~ 질문이 좀 많군요 이건 심혈을 기울였던 자료인듯 싶네요 |
1. Sega 가 1980년대 말 미국 비디오 게임기 시장에서 Nintendo의 독주를 깰 수 있었던 요소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2.왜 닌텐도는 이전의 게임기와 호환이 되지 않도록 신제품을 개발하였을까? 이 전략의 장, 단점은 무엇인가? 3.1995년 Sony가 비디오 게임 시장에 진입할 당시 가지고 있던 강점과 약점은 무엇인가? 4.2001년 Microsoft가 비디오 게임 시장에 진입할 당시 가지고 있던 강점과 약점은 무엇인가? 5. 각 게임기의 세대별로 회사들이 취한 전개 전략을 비교하고,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회사의 성공과 실패에 영향을 주는 시장진입시기, 라이센싱, 가격 책정, 마케팅, 유통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여라.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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