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롯데월드 SWOT분석과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제시 Report

하데스네 2022. 2. 20. 22:57

롯데월드 SWOT분석과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제시 Report



롯데월드 SWOT분석과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제시

롯데월드 SWOT분석과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제시


`롯데월드`
SWOT분석
마케팅전략 사례
향후전략제시

=목차=

1. 롯데월드 기업개요

2. 테마파크의 특성

3. 롯데월드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서비스마케팅
(2) 컨텐츠마케팅
(3) 키즈마케팅
(4) 이벤트마케팅

5. 롯데월드 향후전략방향 제시
1. 롯데월드 기업개요

롯데월드는 1989년에 개장한 국내 최초의 실내 테마파크로서 국내 테마파크 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다.
그리고 롯데월드는 테마파크산업 외에 롯데백화점,롯데호텔,롯데면세점,롯데마트가 한 곳에 모여있는 복합쇼핑 및 서비스공간으로 관광에서부터 쇼핑, 레저,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한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2. 테마파크의 특성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44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롯데월드 SWOT분석과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제시
파일이름 : 롯데월드 SWOT분석과 롯데월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제시.hwp
키워드 : 롯데월드,SWOT과,마케팅전략,사례,향후전략제시,SWOT분석과,사례연구,및
자료No(pk) : 2104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