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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 - 사업계획서 Up

하데스네 2022. 3. 17. 17:48

외식업 - 사업계획서 Up



외식업 - 사업계획서

외식업_사업계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외식업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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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계획의 개요
II. 외식시장의 환경분석
III. 상권분석
IV. 점포 컨셉 개발의 방향성
V. 타당 컨셉의 제안
VI. MASTER CONCEPT
VII. 인원계획
VIII.수지 계획
Ⅸ.스케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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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계획의 개요
1-1. 계획의 개요
사업 계획은 신규외식 사업 전개를 위한 보고서이다.
CONCEPT 개발마다 경우에 수가 달리 나타날것이다.
1-2. 계획의 경위
본 사업구상 및 CONCEPT기획은 다음의 사항을 중점적으로 분석하여 작성되었다
▶대상물건, 광의 및 협의의 상권 이해
▶물건 소재지의 성장가능성
▶해당 컨셉의 적정 평수 및 관리 가능한 평수의 제안
▶점포 개점이후 사업 전략을 위한 기업화 방향
1-3. 계획의 목적과 의의
▶신규 외식사업 진출에 따라
-사업성 및 활용성 극대화
-기존 영위 사업에서의 업종, LISK 분산
-신규 사업 진입에 따른 중 ? 장기적 사업의 확대 및 새로운 Know-how의 축적
▶ 신지역적 의의
-지역내 고객들에 대한 즐겁고 새로운 외식 문화 공간의 제공
-장기적으로 지역과 점포와의 연계성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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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한국 외식시장의 전망
- 21C 초반까지의
지속적 성장

- 업종업태 및 경영
능력에 따른 극심한
부침 현상 발생

- 고객의 외식
전문성 상승
소비 패턴의 서구화,
편의주의화, 레져화

업종에서 업태로의 전환에
따른 외식업계의 성장

외식시장의 SEGMENTATION

선진 외식기법의 공격적 경영
전략과 외식 기업화 성공

외식 정보의 범람


선진 외식 Know-how 도입
주방 SYSTEM의 성장
정보, 전산화 도입
과학적 경영개념의 도입



식생활 패턴의 전문화, 서구화
여가의 즐거움과 食의 결합


여성의 사회진출 가속화
신세대 출현 등 사회 여건 성숙
가치관의 변화
가족단위의 외식문화 급증
IT산업의 성장

경제 성장 둔화
고객층의 세분화
소비 심리의 위축

경제적 요인
사회적 요인
문화적 요인
기술적 요인
II. 외식시장의 환경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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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상권의 설정
III. 상권 분석
3-2. 상권의 정의
3-3. 국내 외식업 상권 일반적 정의
상권이란, 판매권자가 일방적으로 상권으로서의 범위를 정해도 매출이 일어나지 않거나
다른 판매처로 간다면 동일 상권이라 볼수 없음.
1) 미국 마케팅 협회 (판매자의 입장)
“상권이란 특정 마케팅 단위 또는 집단이 재화 또는 용역을 판매 ? 인도함에 있어 비용과
취급 규모면에서 경제적이며 그 규모가 어떤 경계에 의해 결정되어지는 지역범위”
2) 구매자의 입장
“적절한 가격의 재화 및 용역을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619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1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외식업 -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외식업_사업계획서.ppt
키워드 : 외식업,사업계획서
자료No(pk) : 10976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