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사론] 설문지 조사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조사론] 설문지 조사의 장단.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사회복지조사론] 설문지 조사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설문지 조사란 2. 설문지 조사의 장점 3. 설문지 조사의 단점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
Ⅰ. 서론 Ⅱ. 본론 1. 설문지 조사란 2. 설문지 조사의 장점 3. 설문지 조사의 단점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설문조사는 시장조사, 소비자 행태, 사용자 만족도, 광고 효과, 소비자 선호도, 시장 비용 민감도, 브랜드 인지도, 시장 규모 예측, 직원 만족도 문제파악 등 사회 전반에 산재한 다양한 문제의 해결을 위해 실시된다. 이러한 목적에 사용되는 설문조사의 글장 전형적인 방법인 인터뷰는 회견자가 주도하는 방식으로, 회견자가 제시한 여러 가지 질문에 대하여 응답자가 응답을 하는 방식이다. 회견자는 응답자의 응답 결과에 따라 질문을 생략하는 생략 패턴(skip pattern)을 가지게 되는데, 이는 중복되거나 불필요한 질문을 피하기 위함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설문지 조사의 장단점에 대하여 논해 보겠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