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업로드

하데스네 2020. 9. 25. 16:32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업로드

 

 파일문서 (압축파일).zip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INDEX

1. 스킨푸드 기업소개

2. 화장품시장 현황분석

3. 스킨푸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스킨푸드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스킨푸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스킨푸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1. 스킨푸드 기업소개

스킨푸드는“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라는 모토와 함께 ‘푸드’라는 차별적이고 독특한 컨셉을 담아 탄생한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스킨푸드는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4529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파일이름 :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hwp
키워드 : 스킨푸드,마케팅,P,STP,SWOT,미래전략수립,4P,SWOT분석,및
자료No(pk) : 20045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