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Up

하데스네 2020. 10. 30. 10:52

사업회계획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자료는 바로바로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입니다.

사업계획서 작성 하실때 참고하시만 되겠습니다.

 

 파일자료 (커피사업계획서).zip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DREAM OF TEA
Cafe

목 차
1. 사업개요

2. 사업 아이템

3. 시장분석
4. 사업화 전략
5. 재무분석

1.사업개요


슬로건 의미
4
로고의 주황색은 사회적,사교성및 친화력을 의미 ,초록색은 회복과 보충이란 의미

`Dream of Tea`는 꿈꾸는 찻집이라는 뜻으로 차를 마시면서 미래에대한 설계를 하라는 의미를 내포


1-1. 사업개념
5
기존의 전통 찻집의 모습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20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의 관심을 유도한다.


1-1. 사업개념
6

학생 및 직장인의 재충전 시간인 점심 식사 후의 커피타임에 포커스
커피보다 몸에 좋은 전통차에 포커스

1-2. 사업목적
7
웰빙과 건강이 중요시 되는 요즘 추세에 현대적인 감각...
DREAM OF TEA
Cafe

목 차
1. 사업개요

2. 사업 아이템

3. 시장분석
4. 사업화 전략
5. 재무분석

1.사업개요


슬로건 의미
4
로고의 주황색은 사회적,사교성및 친화력을 의미 ,초록색은 회복과 보충이란 의미

`Dream of Tea`는 꿈꾸는 찻집이라는 뜻으로 차를 마시면서 미래에대한 설계를 하라는 의미를 내포


1-1. 사업개념
5
기존의 전통 찻집의 모습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20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의 관심을 유도한다.


1-1. 사업개념
6

학생 및 직장인의 재충전 시간인 점심 식사 후의 커피타임에 포커스
커피보다 몸에 좋은 전통차에 포커스

1-2. 사업목적
7
웰빙과 건강이 중요시 되는 요즘 추세에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시켜 다가가기 쉬운 전통찻집이라는 이미지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확보한다.

1-3. 기대 효과
8
웰빙산업의 성숙기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현대적 찻집의 성장 촉진.
서비스, 인테리어 등을 전문화 시켜 프렌차이즈화 하여 수익성 증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서비스 판매 증가, 서비스의 질적 향상
전통차를 쉽게 접하면서 인식의 변화, 전통차 사업의 발전.
(전통차 보급확대)
테이크 아웃점의 다양성 확대, 판매가 거품제거
새로운 창업 수단


2. 사업 아이템 소개


2-1.사업의 특성
10
투자금액 대비 높은 수익률

대학가의 경우 인력인 알바생 고용 용이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로에 위치함으로 고객확보 용이

인근 병원(부산대병원)에서 수요 창출


2-2. 핵심 제품 & 기술
11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전통차로 웰빙시대에 적합

차종류
효능 및 적응
유자차
거담, 관절염, 주독, 소화촉진, 해독, 류머티즘, 신경통, 냉통, 산후복통, 기침, 두통, 건위, 산통, 게고기식체, 어류식체
인삼차
강장, 강정, 항암, 신경안정, 신진대사강화, 건망증, 조혈, 비기, 폐기, 강심, 피로회복, 건위, 이뇨, 당뇨병, 소갈증, 자한, 신장병, 시력증진, 빈혈, 유정
대추차
수족냉증, 스트레스 제거, 노화방지, 강장효능, 간 기능 향상, 관절치료, 호흡기 강화.

녹차
소화촉진, 이뇨, 정신안정, 거담, 비만증, 피로회복, 해독, 강심, 흥분, 심통, 풍열
모과차
보비위, 보간, 보폐, 소화촉진, 신경통, 진해, 각기, 관절통, 신진대사, 급체, 더위, 기관지염, 설사, 강장, 이뇨, 폐결핵, 습열, 곽란, 토사, 최유
민들레차
감기치료, 위 질환 치료, 산모 젖 증가, 변비치료, 간 건강
매실차
장염, 피로회복, 거담, 불면증, 해열, 지사, 맹장염, 즉막염, 기침, 피부미용, 건장, 폐결핵, 보폐, 주독, 단족, 죽은깨, 사마귀제거, 구충, 해독, 진해, 생진



2-2. 핵심 제품 & 기술
13
디저트로 일반 커피전문점의 베이글이나 케익 뿐만 아니라 떡이나 곶감 같은 전통 먹거리 판매

2-2. 핵심 제품 & 기술
14
용기는 우려낼 수 있으면서 휴대하기 간편하게

일반 테이크아웃 컵에 거름종이를 비스듬하게 눕혀 고정할 수 있는 개발품

3. 시장분석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전통 차에 대한 관심 증대
현재 전통차 시장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신뢰감 있는 제품력이 시급한 상황


3-1. 시장분석
17
전통차 시장은 꾸준히 증가추세
70%정도를 현미녹차 같은 티백제품이 차지

3-2 포지셔닝
18

3-2 포지셔닝
19
소비자들의 수요는 건강과 효능에 집중되어 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7252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1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파일이름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pptx
키워드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자료No(pk) : 11072527